본문 바로가기

마인크래프트/모드

마인크래프트 1.1 함정 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1.1 함정 크래프트

모드 설명

마인크래프트의 함정을 추가시켜 주는 모드입니다


머리 조합법

Posted Image
Posted ImagePosted Image

이렇게 나무 두개를 놓고 머리를 놓아주시면 몬스터들이 이것을 보고 공격한다 합니다


점화 장치 조합법

Posted Image
Posted Image

위의 사진처럼 레버나, 발판 등을 밟으면 불이 들어옵니다

발판 만들어서 몬스터 죽일때 쓸만하겠네요? ㅎㅎ

곰 덫(?) 조합법

Posted Image
Posted Image

스터가 함정을 밟으면 저렇게 닫히는 식입니다 체력도 지속적으로 닳게 해서 죽이는 방식이나 보네요 ㅎ

못 조합법

Posted Image
Posted Image

저 못이 있는 칸에 들어가게 되면 체력이 닳는 방식 입니다 땅 파놓은다음에 설치해두면 좋겠네요? ㅎㅎ


잔디 덮게 조합법

Posted Image
Posted Image

저렇게 얇은 잔디가 있는데요 저기에 올라가게 되면 부서지는 방식입니다

아래의 동영상은 응용편!




 


환풍기 조합법

Posted Image


 


자석 상자 조합법

Posted Image

자기 주변의 아이템을 끌어당겨 모아두는 상자 입니다
 



                                             모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