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하드웨어,컴 오류

[vb6ko.dll] 윈도우 7/xp/vista 다운 및 해결 방법!




윈도우7 / XP / Vista  VB6KO.dll 오류 해결 방법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위의 이미지 대로 The language DLL 'vb6ko.dll' could not be found.

라는 메시지를 보신적이 많으실 겁니다 ㅎㅎ

우선 원인부터 알려드려야 겠죠??

이것은 대부분 악성프로그램으로 인해 그 프로그램의 설치가 완전히 되지 않을경우로 볼수 있습니다!

이런거는 대부분 그냥 다운받아 지정된 경로로 넣어주시면 간단하게 해결이 됩니다 ㅎㅎ

간혹 msinet.ocx 의 오류로 연결되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 저 파일을 운영체제의 버전에 맞는

경로에 넣어주시면 해결됩니다^^

msinet.ocx오류는 다음 포스트에 쓰도록 하겠구요~ ㅎㅎ


VB6KO.dll 다운 및 경로

vb6ko.dll


위의 파일을 다운받아서

XP의 경우

윈도우 운영체제가 설치된 드라이브 (기본 경로는 C드라이브)

C:\Windows\system32 이 경로로 넣어주시면 됩니다

7,Vista의 경우

윈도우 운영체제가 설치된 드라이브 (기본 경로는 C드라이브)

32비트

C:\Windows\system32 이 경로로 넣어주시면 되구요

64비트

C:\Windows\SysWOW64 이 경로로 넣어주시면 됩니다 ㅎㅎ



해... 해결 됬으면 댓글좀 부..부탁드립니다 ^^

------------------------------------------------------------------

윈도우7,Vista,XP MSINET.OCX 다운 및 오류해결 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