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인크래프트/기타

마인크래프트 1.2 업데이트 내용!


마인크래프트가 어제 3월 2일 날짜로 업데이트 되었어요!!

업데이트 내용을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인크래프트 1.2 업데이트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다른 블로그에서 퍼왔음을 증명합니다

마인크래프트에 정글이 생겨났습니다.

정글은 나무가 매우 우거져있는곳입니다.

나뭇잎도 다르고 별거가 다 다르죠



이제 마인크래프트 1.2에서는 덩굴을 탈수있습니다

덩굴을 탈려면 덩굴뒤에 블록이 지탱을 해줘야합니다.



오셀롯이라는 고양이도 나타났습니다.

이녀석도 늑대처럼 길들일수있으며 늑대보다는 은근 까다롭습니다.

이녀석을 길들일려면 날 생선이 필요해요

오셀롯을 생선으로 길들이면 이렇게 예쁜 고양이로 변합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자료출처: 유투브 동영상

크리퍼는 고양이를 싫어합니다.

크리퍼가 다가올때 고양이가 근처에 있다면 분명 겁에 질려 도망칠겁니다.

하지만 크리퍼도 더욱더 똑똑해졌습니다.

몰래 숨어서 공격한다던지

크리퍼 Al 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또한 마을 주민과 좀비도 Al이 추가되었다고 하네요

자료 출처: 유투브

NPC도 밤이면 집안에 들어가고 아침이되면 문을 엽니다.

한마디로 이제 플레이어 처럼 생활하는것이죠

출처: 간판 님 감사드립니다 ^

마인크래프트 1.2 에서 골렘이 추가되었습니다.

골렘은 잘 안죽는다고 합니다.

마인크래프트 1.2 영상 보기


마인크래프트 업데이트 내역

NPC 마을을 지키는 골렘이 생겼습니다
블럭을 쌓을수 있는 최대 높이인 128 칸에서 256칸으로 증가했다고 합니다!!
이젠 지형이 더욱 높아지겟군요! ㅎㅎ
NPC들끼리 번식이 가능하다 합니다
좀비들의 지능이 생겼습니다 (AI)
고양이가 추가되었습니다
크리퍼는 고양이를 무서워합니다
나무를 탈수 있는 넝쿨이 추가되었습니다
불모으기 라는 아이템이 추가되었습니다(라이터보다 화력이 좋다고 합니다)
건축재료로 둥근무늬가 있는 돌이 추가되었습니다
경험치 병이 추가되었습니다 던지면 경험치가 깍입니다
모든 계단과 반 블럭을 거꾸로 설치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점점 마인크래프트가 현실적으로 발전하고 있는거 같아요!!
난중에 패치가 다 된다면 장난이 아니겠어요 ㅎㅎ ㅋㅋ